tomorrow will be Better
브랜드 창업 스토리
비베러는 베러먼데이의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내 벤처 프로젝트 시작했습니다. 사업을 하면서 발생되는 부산물들과 일회용품들, 제품을 만들어 내는 디자이너들이 더 나아지게 만들 수 있다는 생각에서 출발했습니다.
창의적인 생각을 가지고 제품을 만들 때부터 환경을 생각하고 만들어 낸다면 우리가 꿈꾸는 아름다운 미래를 아이들에게 선사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비베러는 각기 다른 경험의 디자이너들이 모여 지구를 위한 제품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역량을 키우고 알리는 역할을 하는 프로젝트 브랜드입니다.
다음 세대에게 더 나은 세상을 물려주기 위한 상품, 재활용 가능한 (RECYCLE), 플라스틱은 더 적게 (LESS), 탄소 배출은 줄인 제품 (ZERO)을 판매하겠습니다.
제품의 제조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이 전체 탄소 발자국의 약 70%를 차지합니다.
친환경 소재의 정보, 연구 과정들은 알리고 공유하여 더나은 지구와 인류의 공생에 힘쓰겠습니다.
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재생 플라스틱의 사용 등 30년간 지역 기업들에게 친환경 제품을 제안하고 선순환 될 수 있게 노력할 것입니다.
그리고 환경 관련 비영리 법인에 환원하여 선순환되게 하겠습니다.
be Better Partners
대표 도경백│ 사업자 등록번호 475-81-01352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20-부산해운대-0257호 대표번호 │ 1660-1156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71, 솔레비치 1층